무지 일상적


안녕하세요. 무지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동영상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시나요? 저는 KM플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 생각에 KM플레이어의 유일한 단점 중 하나는 바로 KM플레이어 실행 시 뜨는 광고창인데요. 하지만 광고를 제거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KM플레이어 광고제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으니까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KM플레이어 광고제거 방법


1. 실행창을 열어주기 위해 키보드에서 윈도우버튼 + R버튼을 동시에 눌러줍니다.


2. 실행창에 firewall.cpl 을 타이핑 해준 뒤 확인버튼을 눌러줍니다.


3. 왼쪽 메뉴 중 고급설정을 눌러줍니다.


4. 왼쪽 메뉴 중 아웃바운드 규칙을 선택합니다.


5. 새 규칙을 눌러줍니다.


6. 새 아웃바운드 규칙 마법사 창이 뜨면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7. 다음 프로그램 경로(T)에서 찾아보기를 눌러 KM플레이어가 저장된 폴더에서 KM플레이어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설치할 때 따로 설정하지 않은경우 기본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ProgramFiles%\KMPlayer 64X\KMPlayer64.exe]



8. 연결차단을 선택하고 다음으로 넘어가줍니다.


9. 도메인, 개인, 공용 모두 체크를 해주시고 다음버튼을 눌러줍니다.


10. 이름과 설명에는 두곳 모두 KM플레이어 광고제거라고 적어주고 마침버튼을 눌러줍니다.


아웃바운드 규칙에서 새로 추가된 규칙이 확인되면 KM플레이어의 광고제거완료됩니다. 광고 제거 후에도 업데이트 메시지는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광고없이 쾌적한 환경에서 영상시청하시기 바랍니다.